치앙마이 유흥 No Further a Mystery
Wiki Article
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의 매력적인 도시로, 낮에는 고대 사원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탐험할 수 있고,
치앙마이 기차역쪽에 있음. 여기는 한국인이 사장이라 그런지 애들 수질도 website 괜찮고 무엇보다
돈 줄테니 혹은 스폰해줄테니 그런 얘기하면 돈만 뜯기거나 까일 확률이 엄청 높아..태국에서도 치앙마이
개장 초기에는 정말 치앙마이 시내 유흥업소들이 전부 썰렁해질 만큼 아주 치앙마이 애주가들을 전부 빨아들이다시피 했었는데요.
여기는 위 업소 있기전에 그냥 맹목적으로 물 빼러 다니던곳...프리미엄도 있는데
이곳도 홈바처럼 인기가 많은 곳이라 평일에도 예약을 안 하면 자리가 없을 때가 많다는 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인테리어도 조금 중후한 컨셉입니다. 주차장에 보면 고가의 수입차들이 많은데 아마 부유층 자제들도 많이 오는 게 아닐까 합니다. 부유층들이 모이는 곳에는 또 멋쟁이들이 모여들게 되죠.
방콕 클럽들 중에서는 절대 강자가 없죠? 인기있던 클럽이 갑자기 사라지기도 하고, 언제 생겼는지도 모를 새로운 클럽이 단시간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기도 하니까요.
치앙마이 밤문화 두번째 따완댕입니다. 코로나와 화재사고를 딛고서 올 초에 새로 건물을 올리는 전격적 리빌드 후에 재개장했는데요. 최근에 그 인기가 엄청납니다.
특히,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, 한 달 살기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합니다. 하지만 여기에는 이러한 평화로운 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치앙마이 밤문화가 존재합니다.
네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요..ㅎㅎ 다른곳도 많긴한데 내상도 있고...양키들이 운영하는곳은 나중에 문제가 있더라구요
이곳들은 현지인들과 여행객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명소로, 치앙마이에서 잊지 못할 밤을 보낼 수 있는 곳들입니다.
특히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저녁 식사 후 칵테일 한잔을 즐기며 치앙마이의 야경을 감상하기에 좋습니다.
이곳에서 자신이 나이가 많고 외모가 그닥인데 이곳을 지날 때마다 자꾸 쳐다보고 눈웃음을 치면서 친절을 베푸는 현지 푸잉들이 있다면 약간의 경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Report this wiki page